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부천시, 감염병 예방·생물테러 대비훈련 유공자 표창

NSP통신, 김여울 기자, 2018-12-14 13:11 KRD7
#부천시 #감염병예방 #생물테러 #대비훈련 #유공자표창
NSP통신-감염병 예방관리 분야 유공 표창을 받은 김탁 교수(왼쪽에서 두번째)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부천시)
감염병 예방관리 분야 유공 표창을 받은 김탁 교수(왼쪽에서 두번째)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부천시)

(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경기 부천시는 지난 12일 감염병 예방관리 및 생물테러 대비대응 유공시민에 대해 표창을 수여했다.

감염병 예방관리 분야에서는 순천향대학교부속 부천병원 감염내과 김탁 교수가 시정발전 유공자 표창을 수상했다.

표창장 수여는 순천향대학교부속 부천병원에서 열린 에이즈 관련 의료기관감염인 상담사업 평가회의에서 의료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NSP통신-생물테러 대비대응 합동훈련 분야 유공 표창을 받은 이재훈 경사(왼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부천시)
생물테러 대비대응 합동훈련 분야 유공 표창을 받은 이재훈 경사(왼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부천시)

생물테러 대비대응 합동훈련 분야에서는 부천원미경찰서 이재훈 경사가 시정발전 유공자로 선정됐으며 부천시보건소장실에서 표창장 전수식을 가졌다.

G03-8236672469

수상자들은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큰 상을 받게 됐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자문과 협조를 아끼지 않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NSP통신/NSP TV 김여울 기자, yeoul@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