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서울신라호텔은 연말 및 크리스마스를 맞아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와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패키지를 각각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원더랜드(Christmas Wonderland)’는 전통 한옥 양식의 영빈관에서의 크리스마스 파티를 포함한 패키지다.
영빈관 정원에 들어선 크고 화려한 트리가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포토존 앞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추억도 남길 수 있다. 또한 북유럽 스타일의 장식을 만드는 크래프트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크리스마스 파티를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또 연말에 어울리는 와인 10종과 와인에 곁들이기 좋은 마리아주 안주가 뷔페식으로 제공되며, 화려하게 꾸며진 크리스마스 장식과 라이브로 연주되는 캐럴과 함께 호텔에서의 럭셔리한 파티를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이그제큐티브 객실 타입을 선택하는 고객들은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이 추가되어 서울신라호텔만의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남산의 풍경과 도시의 전경이 그림처럼 펼쳐지는 공간으로, 신속한 체크인과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된다. 여기에 조식,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 티, 해피 아워와 같은 하루 4번 다이닝 서비스가 제공되어 도심 속 휴식을 찾는 고객에게 인기 만점인 공간이다. 단,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만 13세 이상 고객에 한해 출입이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패키지는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며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파티 입장 혜택(2인)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 입장 혜택(2인)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44만원부터(세금및 봉사료 별도).
서울신라호텔의 연말 시그니처 상품인 ‘윈터 원더랜드(Winter Wonderland)’는 최고층에 위치한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분위기 있는 연말 파티를 포함한 패키지다.
고급스러운 펜트하우스 분위기의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통유리를 통해 화려한 도심 야경이 그림처럼 펼쳐지는 특별한 공간이다.
‘윈터 원더랜드 파티’는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밤 11시부터 새벽 1시까지 진행되는 와인너리 콘셉트의 파티로, 다채롭게 준비되는 와인과 마리아주 안주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깊어가는 겨울 밤, 비브라폰, 플루겔혼, 그리고 아코디언 등 4중주가 다양한 선율로 그려내는 크리스마스 캐럴과 재즈를 감상하며 낭만적인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따뜻한 온수로 채워진 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내 건식 사우나로 구성되어 있는 릴렉세이션 존 입장 혜택도 포함되어 있어 1년 내내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특별한 겨울의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12월 7일부터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윈터 원더랜드 파티 입장 혜택(2인) △객실 내 프라이빗 바(미니바) 무료 이용 혜택(단, 와인, 샴페인, 양주 및 보드카 제외) △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 입장 혜택(2인)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38만원부터(세금및 봉사료 별도)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