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상승…카카오뱅크↑·JB금융↓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뉴이스트 W가 새 앨범 첫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14일 0시 뉴이스트 W의 공식 SNS 채널에 오는 26일 발매될 앨범 ‘웨이크,앤(WAKE,N)’의 개인 오피셜 포토를 순차적으로 선보였다.
첫 번째로 공개된 뉴이스트 W의 개인 오피셜 포토 ‘드림버전(DREAM VER.)’은 영롱한 색채감과 더불어 이들의 완벽한 비주얼이 조화롭게 어울리며 신비로우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먼저 JR은 순백의 의상과 함께 엷게 띈 미소로 따뜻한 느낌을 풍겼으며, 렌은 주황빛이 감도는 공간에서 아련한 눈빛으로 카메라 정면을 응시해 한층 깊어진 그만의 감정선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아론은 화사한 계열의 배경에서 눈을 지그시 감은 채 나른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푸른빛의 나비 한 마리가 날아와 마치 얼굴에 내려앉은 듯한 모습을 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백호는 대비되는 색이 공존하는 공간에서 깊은 생각에 잠긴 듯 몽환적인 눈빛으로 시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보 ‘웨이크,앤’을 발표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