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네오위즈게임즈, 그린피망 전담팀까지 만들어 사회실천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1-05-30 11:51 KRD2
#네오위즈게임즈 #그린피망

[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그린 피망’을 선포하고, 선도적 역할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30일 밝혔다.

네오위즈게임즈는 ‘그린피망’ 추진을 위해 중점과제로 그린피망 전담팀(TFT) 구성, 자율규제 활동 강화, 사회공헌활동 강화, 동반성장을 선정했다.

우선 윤상규 대표가 직접 참여하는 ‘그린피망’ 전담팀(TFT)를 구성해 모든 직원들이 참여하고 공감하는 세부 실천 방안들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G03-8236672469

건전게임문화 조성을 위한 자율규제 활동 역시 대폭 강화한다. 2012년까지 웹보드게임 매출 비중을 10%대로 축소하고, 경품 이벤트 및 마케팅 활동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마련해 사행성 논란을 사전에 차단할 예정이다.

또한 불법 환전상과 부정 이용자 근절을 위한 모니터링 전담조직 ‘그린 패트롤’을 신설하고, 청소년 게임 과몰입 방지를 위한 새로운 자녀관리 프로그램을 도입할 방침이다.

중소게임사와의 동반성장을 위해 폭넓은 상생협력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우선, 중소기업 지원 자금을 자체적으로 적립해 중소게임사에 대한 물적, 지적 지원에 앞장설 계획이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