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트와이스(TWICE)가 신곡 단체 포스터 공개로 컴백 열기를 더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30일 0시 JYP 및 트와이스의 공식 SNS 채널에 트와이스 미니 6집 '예스 오어 예스(YES or YES)'와 동명의 타이틀 곡 비주얼 콘셉트를 담은 9인의 단체 포스터 3종을 게재했다.
포스터 이미지에 따르면 트와이스 멤버들은 이번 포스터를 통해 게임 보드를 앞에 두고 마치 승리를 예감하는 듯한 표정의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또 화려한 개성이 돋보이는 패션 스타일을 선보이며 시크하면서도 도도한 매력을 발산하고, 어느 쪽으로 가도 '예스(YES)'를 선택할 수 밖에 없는 구도에서 밝은 미소를 지어내고 있다.
트와이스는 새 앨범 '예스 오어 예스' 발매를 앞두고 트랙리스트, 단체 및 개인 티저 이미지, CD 커버 이미지, 포토카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연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오는 11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트와이스 미니 6집 '예스 오어 예스'에는 동명의 타이틀 곡을 비롯해 '세이 유 러브 미(SAY YOU LOVE ME)', '라라라(LALALA)', '영 앤 와일드(YOUNG&WILD)', '선셋(SUNSET)', '에프터문(AFTER MOON)', '불도저(BDZ)' 등 총 7트랙이 수록된다.
트와이스는 이날 앞서 서울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한 KBS아레나(구 88체육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 무대를 처음 선보인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