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로벤타(Rowenta)가 출시한 ‘이매진’은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멀티 스타일링기 다.
이매진은 하나의 몸체에 헤어 드라이기를 포함한 4가지 각기 다른 스타일링기를 바꿔 끼워가며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돼 소비자가 네 개의 제품을 가진 것과 같은 효과를 준다.
이매진 하나만 있으면 다양한 액세서리를 활용해 여러 가지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멀티 스타일링기로는 드물게 헤어 드라이기가 포함돼 모발 건조 단계부터 이용할 수 있다. 세라믹 코팅 처리가 된 스트레이트 열판은 매끈하고 윤기있는 생머리를 연출해준다.
또, 지름 16mm의 웨이브 컬링기는 자연스럽고 섬세한 컬을 손쉽게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지그재그 형의 클림퍼 열판은 일명 나이아가라 펌과 같은 모양으로 모발에 포인트를 주어 개성있는 스타일을 완성한다.
이매진은 사용하지 않을 때 제품을 분리해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휴대용 가방과 함께 제공된다.
휴대용 가방에 제품을 분리해 담으면 헤어 드라이기 한 개 정도로 부피를 줄일 수 있기 때문에, 휴대와 수납이 편리하다.
특히 여행 시 다양한 헤어스타일은 연출하고 싶지만 짐의 부피 때문에 여러 개의 스타일링기를 챙기는 것을 망설였던 젊은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로벤타 전 제품에 적용된 편의기능인 360도 회전 코드는 제품을 어느 방향으로 돌리며 사용해도 코드가 엉킬 염려가 없어 편안하고 안전하게 기기를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소비자가는 8만2000원이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