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월드타워, ‘옥토버 페스티벌’ 개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8-10-03 21:40 KRD7
#롯데월드타워 #옥토버 페스티벌 #송파구청
NSP통신-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잔디광장에 설치된 캠핑존에서 고객들이 피츠 생맥주를 즐기고 있다. (롯데물산)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잔디광장에 설치된 캠핑존에서 고객들이 피츠 생맥주를 즐기고 있다. (롯데물산)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롯데월드타워가 월드파크 잔디 광장에서 3일부터 오는 9일까지 ‘피츠 X 케니 샤프’ 콜라보레이션을 테마로 ‘2018 옥토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타워7층 롯데뮤지엄에서 3일부터 내년 3월 3일까지 진행하는 ‘케니 샤프, 슈퍼 팝 유니버스’ 전시회를 기념해 월드파크 잔디광장에서는 ‘피츠 X 케니 샤프’ 콜라보레이션 팝업 비어가든이 열린다.

행사는 매일 오후 1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현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피츠 수퍼클리어’ 생맥주를 즐길 수 있다.

G03-8236672469

롯데월드타워는 페스티벌 기간 동안 연인과 가족, 친구들이 석촌 호수를 바라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파라솔, 캠핑 체어, 돗자리 등을 설치하고 지역 내 푸드 트럭과 함께 캠핑 컨셉의 고객 휴게공간을 운영한다.

NSP통신-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팝 아티스트 케니 샤프가 자동차 그래피티 공공미술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롯데물산)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팝 아티스트 케니 샤프가 자동차 그래피티 공공미술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롯데물산)

한편 롯데주류는 잔디광장에 설치된 홍보관에서 케니 샤프가 화려한 색상으로 개성 있고 재미있는 캐릭터들을 표현한 ‘피츠 X 케니 샤프’ 한정판 제품을 전시하며 팝 아트 포토존에서 사진촬영도 가능하다.

이밖에도 2018 옥토버 페스티벌에는 가을을 맞아 송파구청과 협력해 송파구 일대의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석촌 호수 일대에서 한국전통공연팀인 다이나믹-K 공연이 펼쳐지며 아레나 광장에서는 한성백제문화제 홍보부스를 운영하고 방문객들에게 송파구 한성백제문화제와 백제 고분에 대해 알린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