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상승…HDC현대산업개발↑·현대건설↓
[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비아코가 출시한 ML-45 LEAP E-350 와이파이는 두께가 얇고 100% 알루미늄 베어본이다.
CPU는 AMD 퓨전 APU E350을 장착한 일명 초박형 미니 HTPC이다.
전면에 VFD를 장착한 비아코 ML-45 LEAP E-350 와이파이는 리모콘을 기본으로 제공해 윈도우7 MCE와 다양한 미디어 플레이어를 키보드나 마우스 없이 조정 가능하다.
또한 제품의 상태를 VFD로 확인 할 수 있기 때문에 제품의 동작 상태를 주시하면서 HTPC의 동작을 조절해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그래픽은 AMD의 APU와 80개 코어가 집결된 AMD 라데온 HD6310가 장착됐다.
이 때문에 이 미니PC는 다이렉트X 11을 지원해 부드러운 HD 영상 재생과 강력한 다중작업, 게임용 PC가 부럽지 않은 3D 성능을 보여준다.
특히 비아코 ML-45 LEAP E-350 와이파이는 영상 출력을 위해 HDMI와 DSUB 포트를 제공한다.
따라서 대형 TV나 대형 모니터에 쉽게 연결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다양한 주변 기기 연결을 위해 4개의 USB 포트를 제공하다. 와이파이와 블루투스는 기본 지원한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