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13일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신규 전략 전투 던전 ‘핀드워’를 업데이트 했다.
매주 수·토·일요일마다 열리는 핀드워는 세 방향에서 공격해오는 적들로부터 아군의 기지를 보호하는 동시에 최종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는 레이드 던전이다.
여덟 명의 캐릭터가 제한시간 60분 동안 아라드 대륙을 침공한 ‘코스모핀드’ 군단의 기지를 파괴해 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주어진 시간 내 보스 몬스터를 처치할 경우 던파 내 최상위 아이템인 테이베르스 에픽 방어구에 ‘초시공’ 능력을 부여할 수 있는 재료를 획득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초시공 능력이 추가된 에픽 등급의 방어구도 얻을 수 있다.
넥슨은 핀드워 공략의 편의성을 위해 유저들이 작성한 공략 영상, 플레이 팁 등 게시물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핀드워 공략실을 오픈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테이베르스-무너진 낙원의 보상은 유지하는 동시에 입장 횟수를 절반으로 줄이고 싱글모드를 추가했다. 마수던전은 상시 오픈 던전으로 변경해 보다 수월한 아이템 수집을 지원한다. 또 어썰트 모드와 미명의 틈 던전의 보상을 강화하고 입장 제한과 비용을 완화하는 등 할렘 지역의 파밍 던전 개편도 진행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 오는 22일부터 27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할렘 지역의 파밍 던전을 재료 소모 없이 입장할 수 있는 프리패스 아이템을 매일 지급하고, 출석체크 3회 참여 시 할렘지역 95레벨 에픽 무기 선택 상자를 제공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