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백지영, ‘미스터 선샤인’ OST ‘씨 유 어게인’ 참여…다음 달 2일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8-08-30 10:21 KRD7
#백지영 #미스터 선샤인 #OST #씨 유 어게인
NSP통신- (뮤직웍스, CJ ENM 제공)
(뮤직웍스, CJ ENM 제공)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OST여제’ 백지영이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OST 11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30일 소속사 뮤직웍스 측에 따르면 백지영이 2년 만에 참여한 화제의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OST 파트(part.)11 ‘씨 유 어게인(See You Again)’이 다음 달 2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씨 유 어게인’은 첫 멜로디부터 곡 전체의 감성이 묻어나는 곡으로 백지영 특유의 쓸쓸하고 가슴을 울리는 짙은 보이스와 리처드 용재 오닐의 비올라 세션이 더해져 곡이 가진 슬픈 감정을 그대로 전해준다.

G03-8236672469

특히 외롭고 공허 함 속에서 살아온 한 사람을 사랑하고 보듬어주고 싶은 마음과 서로를 위해 곁에 있어 주고 싶은 바람을 절절히 담은 이미나 작가의 가사는 극 중 이병헌과 김태리의 아련한 심정을 대변해주고 있다.

이 곡은 앞서 지난 12회 방송 초반에 고애신(김태리 분)과 유진초이(이병헌 분)가 비오는 날 다리에서 마주치는 장면에 삽입된 바 있다.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은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작품이다. 최근 고애신과 김희성의 파혼, 신분 차이로 인한 유진초이와 고애신 이별 예고 등이 이어지며 드라마는 절정으로 치닫고 있다.

한편,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은 매주 토, 일 밤 9시 방송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