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호반그룹‧리솜리조트 회원단체, 인수 전 상생 협약 체결

NSP통신, 맹지선 기자, 2018-08-14 10:48 KRD7
#호반그룹 #리솜리조트 #회생 #인수 #회원비상대책위원회
NSP통신- (호반그룹)
(호반그룹)

(서울=NSP통신) 맹지선 기자 = ‘리솜리조트’ 인수예정자로 낙점된 호반그룹은 14일 리솜리조트 회원모임인 ‘리솜리조트 회원비상대책위원회(이하 회원비대위)’와 상생 협약을 체결했다.

회원비대위는 회생절차 진행에 따른 회원 채권 피해를 최소화하고 정상화하는 과정에서 회원들의 권리 보호를 위해 자발적으로 조직된 단체다.

이달 말 회생계획안 인가를 앞두고 이뤄진 이번 협약식에는 리솜리조트 회원비대위 관계자, 호반그룹 M&A 관계자, 리솜리조트 관리인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G03-8236672469

임충환 회원비대위 회장은 “인수예정자인 호반이 제시한 회원중심 리솜리조트의 청사진을 믿고 이를 실현하기 위해 상생협력 하고자 한다”며 “상호 신의를 바탕으로 명품 리조트 재건을 위한 동반자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승남 호반그룹 사장(M&A 담당)은 “리솜리조트 회생을 위해 회원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인가 후에도 회원들의 권익 보호를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호반그룹은 회원들의 의견을 일부 반영해 최초 회원권 만기를 ‘일괄 20년’에서 ‘기존 만기+5년‘으로 변제 기간을 단축하는 내용을 포함한 변경회생계획안을 오는 16일 회생법원에 최종 제출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맹지선 기자, jees6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