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코오롱글로벌↑·대우건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온라인 캐주얼 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의 라이브 스티커를 갤럭시앱스 및 롤리캠 애플리케이션에 출시했다.
삼성전자 갤럭시 라이브 스티커 운영사인 시어스랩과의 협업으로 출시된 해당 스티커는 총 10종으로, 사용자는 다오와 배찌 등 크레이지아케이드의 인기 캐릭터들과 함께 있는 장면을 연출하거나 직접 캐릭터로 변신할 수 있다.
이외 물풍선에 갇힌 모습이나 황금토끼, 꼬물이, 좀비 등 게임 내 등장하는 몬스터를 활용한 재치 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다.
갤럭시 스마트폰(갤럭시 S9·S9+, 갤럭시 노트8, 갤럭시 S8·S8+, 갤럭시 A8·A8+, 갤럭시 S7·S7 엣지) 사용자는 갤럭시앱스의 갤럭시 특화 메뉴에서 해당 라이브 스티커를 내려 받을 수 있다. 롤리캠 애플리케이션에서 또한 다운로드 가능하며, 22일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넥슨은 스티커 출시를 기념해 프로듀스 셀크아왕 이벤트를 진행하며 라이브스티커를 활용한 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티켓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