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재명 경기도지사, 경기도의 4년 입장 밝혀

NSP통신, 민경호 기자, 2018-08-07 16:29 KRD2
#이재명 #공직자 #공무원 #경기도지사 #폭염

“공직자 여러분의 한마디 한마디에 귀 기울이겠다”

NSP통신-이재명 경기도지사. (민경호 기자)
이재명 경기도지사. (민경호 기자)

(경기=NSP통신) 민경호 기자 =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휴가를 마치고 복귀한 6일 경기도청 내부게시판에 앞으로 경기도의 4년에 대한 입장을 공무원들에게 전달했다.

먼저 이 지사는 공직자 여러분의 노고 덕분에 경기도는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고 있다. 사상 최악의 폭염을 이겨내고 날씨보다 더 뜨거운 열정을 보여주시는 여러분에게 감사하다는 인사말로 시작했다.

이어 “우리는 새로운 경기도의 역사를 써내려가는 막중한 임무를 띠고 있다. 훌륭한 업적은 계승해 발전시키고 청산해야 할 과거는 과감하게 도려내야 한다”며 “그 일은 결코 쉽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반드시 해내는 것이 우리의 임무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G03-8236672469

이재명 지사는 “4년 후 여러분의 자긍심은 지금보다 훨씬 더 높아질 것이다. 도민들에게 박수 받고 다른 공직자들이 우러러 보는 대한민국 최고의 공무원 조직이 될 것이다”며 “그 길은 도민을 주인으로 섬기는 마음가짐에서 시작된다”고 말했다.

아울러 “작고 사소한 일에 관심을 두고 실천으로 옮기는 것에서 출발한다”며 “저부터 잘하겠다. 세심하게 살펴보고 과감하게 움직이겠다. 공직자 여러분의 한마디 한마디에 귀를 기울이겠다”고 심정을 밝혔다.

NSP통신/NSP TV 민경호 기자, kingazak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