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경기도시공사, 찾아가는 토지보상서비스 시행

NSP통신, 민경호 기자, 2018-08-07 16:05 KRD7
#경기도시공사 #토지 #보상 #서비스 #고객만족
NSP통신-경기도시공사 직원들이 직접 방문해 조사 및 보상 등 상담을 하고 있다. (경기도시공사)
경기도시공사 직원들이 직접 방문해 조사 및 보상 등 상담을 하고 있다. (경기도시공사)

(경기=NSP통신) 민경호 기자 = 경기도시공사는 적극적인 보상행정을 통한 고객만족도 증대를 위해 안양냉천지구에서 찾아가는 보상서비스를 오는 9월까지 마무리할 계획이다.

찾아가는 토지보상서비스란 공익사업에 편입되는 토지 등에 대한 보상을 담당하는 직원이 해당지역을 직접 찾아가 보상대상자에게 조사 및 보상 상담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공사는 올 초부터 안양 냉천지구내 직장인 등 주간에 시간 내기 어려운 고객의 불편 해소를 위해 야간 및 주말에 개별 방문해 기본조사 및 개발사업에 대한 설명 등 토지보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G03-8236672469

최근 연이은 폭염에는 직원들이 매일 현장방문해 기본조사와 더불어 홀로계시는 어르신 등을 방문해 살피는 일도 병행했다.

공사는 올해 상반기 평택고덕지구 보상시에도 찾아가는 토지보상서비스를 실시, 향후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과 원거리 거주자를 위해 신규사업지구에도 찾아가는 보상계약서비스를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특히 찾아가는 토지보상서비스를 제공함으로서 해당사업의 적기 추진과 보상고객 만족의 두 가지 효과를 동시에 거둔다는 계획이다.

김용학 경기도시공사 사장은 “지난해 ISO 26000 도입 후 공사내 각종 제도를 개선하고 있다.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관점에서 도민의 눈높이에 맞게끔 제도를 개선해 고객만족도 제고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민경호 기자, kingazak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