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플레이, 3Q 매출 290억원·영업손실 9.5억원 기록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군산시가 관내 유치원과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2018년도 하반기 어린이 숲체험 놀이교실’에 참여할 기관을 모집한다.
하반기 체험 프로그램은 관내 6~7세 어린이집・유치원생들을 대상으로 9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되며, 놀이교실이 진행되는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청암산과 월명공원에서 숲해설 전문강사와 함께 숲속 관찰뿐만 아니라 만들기 체험, 자연놀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이뤄질 예정이다.
신청 대상은 유아 보육・교육기관으로 등록된 군산시 소재 어린이집 또는 유치원으로, 참여를 희망하는 기관은 13~17일 선착순으로 이메일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참고하거나 군산시 어린이행복과로 문의하면 된다.
황대성 어린이행복과장은 “하반기 숲체험 놀이교실에 많은 어린이집과 유치원이 신청해 아이들이 자연 속에서 직접 체험하고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다지는 시간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어린이 숲체험 놀이교실’은 어린이들이 숲을 이해하고 자연과 더불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2016년부터 시행됐으며, 올해 상반기에는 2600여명의 어린이들이 참여해 자연과 교감했다.
NSP통신/NSP TV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