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조재헌 후보, 용인갑 지역위원장에 출사표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18-07-20 16:34 KRD7
#조재헌 #용인갑 #지역위원장 #출사표 #경선

“12년 국회 경험으로 처인구 발전 기여할 것”

NSP통신-조재헌 후보. (조재헌후보)
조재헌 후보. (조재헌후보)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조재헌 후보가 평당원이 주인인 지역위원회를 만들겠다며 더불어민주당 용인갑(처인구) 지역위원장 경선에 출사표를 던졌다.

조재헌 후보는 “그동안 정당운영방식이 관행적으로 주요 간부나 당연직 상무위원 중심으로 이루어짐에 따라 일반 당원이나 시민들이 당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적었다”며 “평당원들이 당무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 소통을 강화함으로써 당 원배가에도 적극 나설 것”이라는 계획을 밝혔다.

6·13 지방선거에서 당이 승리해 지방권력을 가져온 만큼 당과 시장이 상호협력을 통해 용인시의 시정발전을 이루겠다는 뜻도 나타냈다.

G03-8236672469

조 후보는 “제대로 된 용인의 시정발전을 위해서는 정당을 통해 시민들의 뜻이 가감 없이 시정운영 주체에 전달되는 것이 필요하다. 이를 위해 정례적인 당정협의를 개최함으로써 용인시에 명실상부한 정당정치에 기반한 풀뿌리 민주주의를 정착시키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국회의원 4급 보좌관으로 12년을 근무하며 국토위, 행자위, 예결위 등 국비확보 및 현안 해결 경험이 많다. 전철 연장과 도로개설, 체계적인 개발 등 처인구가 처한 각종 현안문제 해결에도 앞장설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면 좋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한편 조재헌 후보는 창현고교 졸업, 고려대학교 법대를 졸업 후 전 백군기 용인시장 당선인 인수위 대변인, 전 김민기 국회의원(용인을) 보좌관, 전 문재인 대통령 후보 중앙선대위 위원회 지원팀장, 전 경기도당 상무위원 정책개발 특위 위원장 역임했으며 전 17·18·19대 국회 4급 보좌관을 역임했다.

NSP통신/NSP TV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