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미니스톱, 지친 기운 북돋아 줄 푸짐한 보양식 ‘특제 장어덮밥’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8-07-17 10:29 KRD7
#미니스톱 #장어덮밥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미니스톱(대표 심관섭)이 건강한 여름나기를 도와줄 보양식 ‘특제 장어덮밥’을 출시했다. ‘특제 장어덮밥’은 원기 회복에 좋은 고단백 재료인 바닷장어를 사용해 덮밥형태로 구현한 도시락이다.

미니스톱이 여름을 맞아 출시하는 ‘특제 장어덮밥’은 고객들에게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보양간편식으로 기획됐다. 시즌상품으로 8월 초까지 한정판매되는 ‘특제 장어덮밥’은 알맞게 구운 바닷장어 한 마리 반을 통째로 넣어 든든한 한 끼 보양식으로 즐길 수 있다.

NSP통신-특제 장어덮밥 (미니스톱 제공)
특제 장어덮밥 (미니스톱 제공)

‘특제 장어덮밥’은 소스가 잘 발린 구운 바닷장어 한 마리 반(9조각)을 계란지단이 골고루 뿌려진 우엉생강비빔밥 위에 얹어 구성했다. 그 외에 홍고추, 쪽파, 무순 등을 넣어 장어의 감칠맛을 돋운다. 또한 기호에 맞게 상큼한 맛을 곁들여 먹을 수 있도록 락교와 초생강을 밑반찬으로 준비했다. 가격은 5900원

미니스톱 관계자는 “특제 장어덮밥은 전문점을 가지 않아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 보양도시락”이라며 “무더운 여름 미니스톱에서 떨어진 입맛과 기력을 되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