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KT텔레캅, 월 2만 원대 소상공인 ‘텔레캅 듀오’ 출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8-06-20 10:16 KRD7
#KT텔레캅 #소상공인 #텔레캅 듀오 #출동케어서비스 #방범

월 2만 원대 무약정 출동케어서비스

NSP통신- (KT텔레캅)
(KT텔레캅)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보안전문기업 KT텔레캅(사장 엄주욱)이 소상공인들을 위한 국내 최저가·무약정 출동케어서비스 ‘텔레캅 듀오’를 출시했다.

1인 매장을 운영하는 A씨는 텔레캅 듀오를 설치한 후 매장안전에 대한 걱정이 줄었다. 여성 혼자 매장을 운영하다 보니 안전이 걱정되었지만 평균 5~7만 원 가량의 비용이 드는데다 이제 막 시작한 사업인데 3년 약정으로 출동보안서비스를 사용해야 하는 것이 부담스러웠다.

하지만 비용과 약정 부담 없는 텔레캅 듀오를 사용한 이후 전문 출동대원이 매장을 지켜주고 케어해주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 A씨는 늘 안심이다.

G03-8236672469

◆무약정 출동케어서비스 ‘텔레캅 듀오’

KT ICT 기술과 KT텔레캅의 보안역량이 결합된 텔레캅 듀오는 기존의 업계표준 방식을 탈피한 기술개발로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텔레캅 듀오는 보안서비스가 필요하지만 비용 부담으로 인해 사용하지 못했던 소상공인을 위한 상품으로 월 2만5000원에 이용 가능하며 약정기간과 해지 위약금을 없앴다.

기존에는 소규모사업장이더라도 영상보안과 출동서비스를 사용하려면 평균 월 5~7만원의 비용을 지불해야 했으며 3년 약정으로 해지 위약금에 대한 부담도 있었다. 텔레캅 듀오는 가격을 기존 서비스의 절반 이하로 낮췄을 뿐 아니라 폐업·이전 등 서비스 지속사용이 어려운 부득이한 상황 발생에 대한 걱정도 줄였다.

텔레캅 듀오는 단순 영상확인을 넘어 ‘내가 신경 쓰지 않아도 알아서 내 매장을 지켜주었으면 좋겠다’는 고객의 요구에 맞춰 출시한 상품으로 실시간 영상 확인은 물론 SD 메모리 카드와 PC를 통한 영상저장, 침입감지 및 긴급출동, 케어서비스까지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혹시 모를 사건사고로 피해 발생 시 보상받을 수 있는 안심보상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며 정기순찰 및 공구대여 등의 케어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스마트폰 앱을 통해 음성인식으로 간편하게 보안 경계·해제를 하는 등 고객편의성을 높였다.

NSP통신- (KT텔레캅)
(KT텔레캅)

한편 텔레캅 듀오는 지난해 말 처음 선보인 바 있는 세계최초 클라우드 보안주장치를 활용한 상품으로 기존의 고객시설에 설치되던 하드웨어 주장치를 없애고 이를 클라우드화 해 장비 원가와 공사비용을 절감했고 이를 통해 최저가격, 약정파괴, 빠른 설치 등 차별화된 고객가치 제공이 가능해졌다.

또 텔레캅 듀오는 소형매장에 특화된 영상과 방범센서를 결합한 형태의 듀얼(Dual)센서 기반으로 이상상황을 복합 감지할 수 있고 방범센서가 이상신호를 인식하면 영상센서에서 촬영된 실시간 현장영상을 관제센터로 전송하며 관제사는 전송된 영상으로 이상상황을 확인하고 출동대원이 현장으로 긴급 출동해 대처한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