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플레이, 3Q 매출 290억원·영업손실 9.5억원 기록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은수미 더불어민주당 성남시장 당선인은 13일 여러분의 시장으로, 여러분이 위임해주신 권한을 바로 여러분의 삶의 변화와 성남의 변화, 대한민국의 변화를 위해서 노력하겠다 라는 약속을 드린다고 밝혔다.
은수미 당선인은 이날 당선 소감을 통해 “제 모든 것을 내려놓고 여러분의 승리에 보답할 것”이라며 이같이 강조했다.
이어 “이제는 승자도 폐자도 없다”면서 “모두가 백만 시민이고 제가 헌신하고 봉사해야 할 분들이고 제가 헌신하고 봉사하고 모셔야 할 시민이라는 데 있어서 차별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제가 반복적으로 말씀드렸던 것처럼 시민이 시장인 경기 성남을 만들기 위해서 항상 듣고 보고 제 말은 아끼면서 다만 실천만을 하면서 그리 살겠노라 약속을 드린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단순히 성남이라는 브랜드를 넘어서서 대한민국의 새로운 미래인 성남, 평화의 시대를 경제와 복지로 새롭게 열어가는 성남을 만들어가겠다는 것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은수미 당선인은 “변치않고 헌신하고 봉사하지 않을까 하고 기대하시는 것도 알고 있다”면서 “그것 때문에 제가 지금까지 살아온 삶을 돌아보기도 했다. 약속을 지켰고 크게 변하지 않고 지금까지 꽤 일관되게 살아왔던 것 같다”고 피력했다.
NSP통신/NSP TV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