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토니안, 韓·中·日 팬들과 특별한 생일 파티…팬들, ‘토버스데이버스+전광판 영상’ 깜짝 축하 선물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8-06-08 09:58 KRD7
#토니안 #생일 #파티 #팬미팅
NSP통신- (아이오케이 컴퍼니 티엔네이션사업부)
(아이오케이 컴퍼니 티엔네이션사업부)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겸 방송인 토니안이 팬들과 함께 특별한 생일을 보냈다.

토니안은 7일 마흔 한 번째 생일을 앞두고 지난 2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아티움에서 ‘2018 토니안 벌스데이 파티’를 열고 2시간가량 700여 명의 한·중·일 팬들과 소통했다.

MC딩동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생일 파티 겸 팬미팅은 생일 케이크 커팅부터 현재 촬영 중인 JTBC4 ‘미미샵’에서 얻은 ‘꿀팁’ 전수, 팬들과 함께 떠나고 싶은 여행지, 사진 공개, 일상 생활퀴즈, 요즘 듣고 있는 노래 등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가 펼쳐졌다.

G03-8236672469

특히 이번 생일 파티에는 “방송을 보고 좋아하게 돼 토니안의 팬이 됐다”는 2006년생인 13세 학생이 최연소 팬으로 엄마나 이모, 고모 등의 손에 이끌려 온 게 아니라 자발적으로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토니안은 10대 최연소 팬부터 40대 팬들까지 두터운 팬덤은 물론 글로벌한 팬층 확보로 ‘원조 아이돌’다운 면모를 이번 생일 파티를 통해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한편 토니안 생일을 축하하는 중국과 일본 팬들의 깜짝 감동 이벤트도 이어졌다.

중국 팬들은 지난달 27일부터 서울 각 지역을 돌아다니며 토니안의 생일을 축하하는 ‘토버스데이버스’를 준비해 오는 9일까지 선보이고 있다.

‘토버스데이버스’는 토니안의 생일 버스라는 뜻으로 중국 팬들은 ‘토니안의 생일을 축하한다’라는 문구가 새겨진 랩핑 버스를 제작했다.

이들은 또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전국 87개의 커피 매장에서 서비스되는 ‘진동 이벤트 벨’을 이용해 토니안의 축하 메시지까지 만들었다.

일본 팬들도 한국과 일본에서 전광판을 이용해 생일 축하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상영했다. 서울은 지하철을 포함 총 46개의 전광판에 생일 축하 영상을 송출했고, 일본 도쿄 신주쿠에 위치한 전광판에도 생일 축하 영상을 내보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