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뉴이스트W, 손편지로 25일 컴백 발표...“멋진 음악과 무대로 팬 사랑 보답하겠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8-06-08 00:01 KRD7
#뉴이스트W #컴백 #손편지 #발표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뉴이스트W가 오는 25일 컴백한다.

뉴이스트W(JR, 아론, 백호, 렌)는 7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직접 쓴 손편지로 컴백을 알렸다.

멤버들은 각각의 손편지를 통해 8개월 만에 발매하는 새 앨범에 대한 소감과 기다려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G03-8236672469

JR은"얼마 전에 알려진 것처럼 저희의 컴백 앨범이 6월 25일에 발매됩니다. 누구보다 러브(뉴이스트 공식 팬클럽 명)들에게 저희가 먼저 알려드리고 싶었는데 아쉽네요"라며"최선을 다해서 멋진 음악과 무대로 러브들이 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적었다.

또 아론은 “하루라도 빨리 달려가고 싶은 저희 마음을 생각하면 좀 오래 걸린 앨범이었던 것 같아요. 대신 그만큼 많이 노력했고 지금도 컴백을 기다리며 열심히 연습하고 있습니다. 얼른 만나요 우리”라며 팬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NSP통신-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또한 백호는 “선물 같은 앨범이 됐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준비했습니다. 이제는 제가 그 사랑에 보답해야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라며 “모든 것을 다해 최고의 선물을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행복만 가득한 시간을 만들어봐요”라고 썼다.

끝으로 렌은"무대에서 러브들을 만나고 싶었습니다. 컴백 무대에서 보게 될 러브들을 생각하면 정말 잠이 안 와요"라며 이번 앨범에 대한 설렘을 나타냈다.

앞서 뉴이스트W는 지난해 10월 ‘더블유, 히어(W, HERE)’를 발매,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음반차트 1위까지 모두 석권, 음악방송에서 데뷔 이후 첫 1위를 거머쥐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한편 뉴이스트W는 현재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