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너도 인간이니’ 최병모, 미스터리男 강렬 변신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8-06-05 14:09 KRD7
#최병모 #너도 인간이니 #월화드라마
NSP통신- (KBS2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화면 캡처)
(KBS2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화면 캡처)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최병모가 블랙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최병모는 지난 4일 첫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극본 조정주, 연출 차영훈) 1,2회에 미스터리한 인물 최상국 역으로 첫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극 중 과거 남정우의 경호원이었지만 현재 주변사람들을 모두 따돌리고 홀로 체코로 떠난 남신(서강준 분)과 대립관계에 있는 서종길(유오성 분)의 지시를 받고 남신의 뒤를 쫓아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해 정체성에 의문을 갖게했다.

G03-8236672469

특히 남신을 놓치지 않기 위해 뒤쫓는 그의 차가우면서도 날카로운 눈빛의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속내를 알 수 없는 표정은 매 순간 긴장감을 증폭시키기에 충분했다.

이 때문에 조용하고 은밀하게 남신의 뒤를 쫓는 상국이 남신과 어떤 관계인지, 왜 남신의 뒤를 쫓고 있는지 이후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최병모의 활약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최병모가 출연하는 KBS2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