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코오롱글로벌↑·대우건설↓
(경북=NSP통신) 강신윤 기자 = 사단법인 한국재능기부봉사단은 2일 안상섭 경북교육감 후보의 영천 거리 유세에서 공개적으로 안상섭 후보의 지지를 선언했다.
한국재능기부봉사단은 경북 영천시 영천시장에서부터 안상섭 후보와 함께 유세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함께 응원하며 지지를 선언했다.
또 지난 8년간 전국에서 진행하고 있는 독도사랑, 인성교육, 나라사랑 캠페인에 관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경북교육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후보와 함께 동행취재 방식으로 인터뷰했다.
인터뷰는 한국재능기부봉사단의 홍보대사와 독도걸스로 활동 중인 연기자 김윤미 씨의 사회로 진행됐다.
인터뷰에서 안상섭 후보의 경북교육감 선거 출마 계기, 경북교육의 미래를 위한 준비, 독도교육·인성교육·경북교육에 대한 노력, 나라사랑의 의미 등을 질문하며 안상섭 후보와 함께 경북교육의 미래를 위한 이야기를 나눴다.
한편, 안상섭 후보는 “독도사랑, 인성교육, 나라사랑을 비롯해 경북교육이 대한민국 교육의 중심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한국재능기부봉사단도 경상북도 교육의 미래와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며 교육감 당선의 의지를 다졌다.
NSP통신/NSP TV 강신윤 기자, nspdg@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