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래퍼 로꼬와 마마무 멤버 화사가 함께 부른 ‘주지마’의 음원 열기가 여전히 뜨겁다.
17일 가온차트가 공개한 2018년 19주차(05.06~12) 순위에 따르면 KBS2 ’건반 위의 하이에나’에서 입을 맞춘 로꼬X화사의 ‘주지마’(건반 위의 하이에나 Part 4)가 디지털종합과 스트리밍 2개 차트에서 3주 연속 1위자리를 지켰다.
‘주지마’는 화사의 성숙미 넘치는 보컬과 로꼬의 청량한 랩이 잘 어우러진 곡으로 술자리에서 생길 수 있는 남녀 간의 묘한 감정선을 잘 표현한 곡이다. 블루지한 기타 선율과 서로의 속마음을 엿볼 수 있는 솔직하고 재치 있는 가사가 몰입감을 더해준다.
다운로드 차트에서는 여자친구(GFRIEND)의 ‘밤(Time for the moon night)’이 2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앨범종합 차트에서는 틴탑(Teen Top)의 ‘서울 나잇(SEOUL NIGHT)’이 1위로 진입했고, 글로벌 인기를 가늠하는 소셜종합차트에서는 모모랜드(MOMOLAND)의 ‘뿜뿜’이 첫 1위에 올랐다.
한편 19주차 디지털종합 톱100에는 ▲용준형 ‘무슨 말이 필요해(Go Away)’(39위) ▲빈첸(VINXEN) ‘싱킹 다운 위드 유(SINKING DOWN WITH U)’(77위) ▲케이윌(K.Will) ‘너란 별’(93위) ▲김나영 ‘우리 서로’(96위) 등이 새롭게 차트 진입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