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이지훈이 새 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에 출연을 확정졌다.
소속사 콘텐츠와이 측은 “지난해 10월 종영한 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섬세한 감정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은 물론 마음까지 사로잡은 이지훈이 KBS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에 주연으로 캐스팅됐다”고 17일 밝혔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당신의 하우스헬퍼’(극본 김지선, 연출 전우성·임세준)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 김지운(하석진 분)이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 드라마이다.
극 중 이지훈은 외모부터 재력까지 완벽한 스펙을 가진 변호사 ‘권진국’ 역을 맡아 훈훈한 비주얼과 부드러운 매력으로 여심을 흔들 예정이다. 특히 법률 상담을 해주며 만난 임다영(보나 분)과 파티에서 우연히 만난 윤상아(고원희 분)를 둘러싸고 흥미로운 전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지훈은 드라마 ‘학교 2013’으로 데뷔해 그동안 ‘육룡이 나르샤’, ‘마녀보감’ ‘푸른 바다의 전설’ ‘언니는 살아있다’ 등 굵직한 작품들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한편 이지훈을 비롯해 하석진, 보나, 고원희 등이 출연하는 KBS2 새 수목극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오는 7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