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정윤 기자 = 씨티은행은 온라인으로 5000만원 이상 예금이나 투자상품에 가입하는 첫 거래 고객에게 상품권을 주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씨티은행 첫 거래 고객만을 대상으로 하며 첫 거래 고객이란 4월 30일을 기준으로 한국씨티은행 예금상품을 보유하지 않은 고객을 의미한다. 다만 예금이나 투자상품을 보유하지 않고 씨티카드 혹은 신용대출만 보유중인 고객이라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 고객이 5월 중 인터넷과 모바일 뱅킹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예금이나 투자상품을 신규 개설하고 5000만원 이상 금액을 예치하면 최대 15만원 상당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이 제공된다.
상품권은 1억원 이상 예치할 경우 15만원, 5000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을 예치할 경우 10만원이 제공되며 상품권을 받기 위해서는 해당 금액 예치 후 이벤트 기간인 5월 중 씨티은행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등록을 반드시 해야 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조건을 충족한 고객들에게는 오는 6월부터 6개월 동안 한 달에 한 번씩 씨티모바일 앱을 통해 특별쿠폰이 지급된다. 쿠폰 혜택은 매달 달라지며 특별 예금금리 제공이나 추천상품 가입 시 기프티콘 제공 등 씨티은행과 거래가 많아질수록 더 많은 혜택을 주는 쿠폰들로 구성이 될 예정이다.
한편 씨티은행에서 5000만원 이상 예금이나 투자상품에 가입하게 되면 자산관리서비스 대상 고객이 돼 은행거래 수수료 면제 혜택 뿐 아니라 전용 체크카드와 전화상담센터 등 다양한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NSP통신/NSP TV 이정윤 기자, nana10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