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현장교육전문가 김재혁, “자신만의 자아이미지로 창업을 디자인하라”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8-05-04 14:31 KRD7
#김재혁 #가천대 #네트워킹 데이

가천대 네트워킹 데이서 초청 강연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현장교육전문가 김재혁 강사가 성공 창업을 위한 특강을 진행했다.

4일 소속사 권영찬닷컴 측에 따르면 김 강사는 최근 가천대학교에서 진행하는 ‘창업기업 네트워킹 데이’에 강사로 초청됐다.

NSP통신

그는 이날 정부에서 선정된 IT부터 제조업까지 다양한 예비창업자와 창업을 시작한 1~3년 차 스타트 창업자로 일반인, 학생, 교수들로 이루어진 교육생들에게 성공 창업에 이르는 기본 요소인 뚜렷한 목표, 열정, 조직원간 소통, CS(고객만족), 자아이미지 개선 등에 대한 실효성 있는 강연으로 호응을 얻었다.

김 강사는 특히 창업을 통해 새로운 희망의 싹틔움을 하고자 한다면 ‘자신만의 창업을 디자인하라’고 주문해 관심을 모았다.

G03-8236672469

그는 “99도가 아니라 100도가 되도록 열정을 끓여내라”라며 “고객의 니즈에 맞추기 위해 사회의 변화, 고객의 변화에 대해 연구, 노력해 알고 자신이 어떻게 변해야 하는지 스스로 찾아 내 장점화해 나를 대표할 자아이미지를 만들고 그 장점을 살려 누구나가 도전할 수는 있지만 나만이 해낼 수 있는 창업으로 디자인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또 “이름 앞에 박사나 대표보다 중요한 것은 자아이미지이다”며 “정말 힘이 들고 포기 하고 싶어질 때 자신의 자아이미지를 생각하고 떠올리면 스스로 자신이 지금의 일을 얼마나 열정을 갖고 사랑하고 있는지를 느끼게돼 포기하지 않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그는 “블랙스완이란 극단적으로 예외적이어서 발생 가능성이 없어 보이지만 일단 발생하면 엄청난 충격과 파급효과를 가져오는 사건이다”라며 “창업을 하시 분, 하실 분 모두 자신의 사업이 시작은 미비하지만 일단 시동이 걸리면 사회적으로 국가적으로 엄청난 충격과 파급효과를 가져올 만큼 크게 성공해 미래를 만드는 한 분, 한 분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응원했다.

한편 다양한 현장 강연과 방송 출연으로 비즈니스 현장교육전문가로 이름을 알린 김재혁 강사는 현재 기업과 기관 등에서 리더십, 코칭, 세일즈에 대한 강연활동을 활발히 펴고 있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