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코오롱글로벌↑·대우건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키자니아 서울이 어린이날을 맞아 파트너사인 국내 대표 기업들과 ‘어린이날 기념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5일 어린이날, 어린이 입장 고객을 대상으로 키자니아 파트너사 8개 대표 기업들과 총 14종의 선물을 준비한 것. 가족당 2만5000원 상당으로 이뤄진 선물 꾸러미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오뚜기라면 리얼치즈라면, 오뚜기라면 뿌셔뿌셔(스위트콘맛), 오뚜기 컵밥(사골곰탕 국밥) 등을 비롯해 농심 프레첼, 서울우유 꿀단지 음료, 고려은단 비타민C 음료, 풀무원 블랙김영양바, 진주햄 천하장사 소시지, 롯데칠성 포켓몬 음료, 함소아 오비타 등으로 구성됐다.
키자니아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축하하기 위해 키자니아의 파트너사인 국내 대표 기업들이 함께 힘을 모아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며"가족당 2만5000원 상당으로 구성된 선물 패키지가 어린이 고객들에게 작지만 기분 좋은 행복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나흘간 가족 고객을 위한 파크 이벤트 ‘키자니아 가족 명랑 운동회’도 열린다. 슬리퍼 컬링’과 ‘단체 판 뒤집기’ 등 2가지 게임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우승팀에게는 키자니아 성인 이용권과 피크닉 매트가, 참가팀에게는 휴대용 방석이 선물로 제공된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