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재희, 13년 中 팬클럽에 감사 손편지 눈길…“변치않는 사랑 마음 속 간직하겠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8-04-10 10:12 KRD7
#재희 #중국 #팬클럽 #손편지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재희가 십수년 간 한결같은 사랑을 보여 주고 있는 중국 팬들에게 손편지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재희는 10일 소속사 가족이엔티 공식 SNS를 통해 중국 팬클럽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은 인증샷과 함께 자필로 쓴 편지를 공개했다.

사진에는 재희가 중국 팬클럽인 ‘재희중문망’에서 창단 13주년을 기념해 보내준 케익 등 선물과 함께 훈훈한 미소를 지어내고 있다.

NSP통신

또 직접 중국어로 쓴 손편지에는 “‘재희중문망’ 여러분들께. 여러분들의 변하지 않는 사랑 정말 감사합니다. 그 사랑 마음속에 간직하고 항상 열심히 할게요. 여러분들께 자랑스러운 배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언제까지나 함께해요. 사랑합니다”라는 내용이 담겨져 있다.

G03-8236672469

재희는 중국어 손편지와 관련해 “13주년 동안 항상 한글로 손편지를 써서 보내주시는 ‘재희중문망’ 팬클럽 분들께는 어떤 말로도 표현 못할 정도로 감사한 마음을 지니고 있다”라며 “손편지를 받을 때마다 다른 그 무엇보다 감동적이고 힘이 됐다. 한결같은 사랑에 저도 짧게나마 중국어로 제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재희는 오는 19일 주연 영화 ‘메멘토모리’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작품은 한국 영화 유일 칸느 시리즈 페스티벌 디지털 경쟁부문에 진출이 확정돼 주목받고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