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자유한국당 구미시장 예비후보 허성우, 불공정 여론조사에 사퇴 선언

NSP통신, 김우찬 기자, 2018-04-03 12:08 KRD7
#허성우 #구미시장예비후보 #구미시장사퇴 #자유한국당 #적폐
NSP통신

(경북=NSP통신) 김우찬 기자 = 불공정 여론조사에 대한 해명을 기다리며 선거운동을 중단했던 자유한국당 구미시장 예비후보 허성우가 3일 후보사퇴를 선언했다.

허성우 예비후보자는"지역 적폐 청산을 위해 예비후보를 사퇴한다"며"구미 시장 공천은 지역 기득권 세력의 '자기사람 심기'와 '줄 세우기'로 심각하게 더렵혀졌다"며 사퇴 사유를 발표했다.

허 후보는"공정한 심사를 관리·감독할 책임이 있는 자유한국당 경북도당 조차 불공정 여론조사에 대한 해명 요구를 끝내 묵살했다"고 분개하며"공천권을 무기로 민심을 호도하는 소지역주의와 패권주의는 반드시 청산해야 할 지역 적폐"이며"지역 패권주의의 희생양이 되기보다 불공정하고 비민주적인 공천이 버젓이 자행되고 있는 저급한 정치 행태를 타파하는 선봉장이 되고자 한다"말했다.

G03-8236672469

이어"구미 시장 예비후보로서의 역할은 여기서 끝나지만 지역 적폐 청산과 고향 발전을 위해 더욱 단단하고 성숙한 정치인이 돼 다시 돌아 오겠다"고 전했다.

끝으로"지지해주시고 사랑해주신 구미 시민께 감사하다"고 말하며 지지와 사랑에 끝까지 함께하지 못해 죄송한 마음을 전했다.

NSP통신/NSP TV 김우찬 기자, chani@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