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박재만 예비후보, 군산시장 출마 공식선언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18-03-26 20:29 KRD7
#군산시 #박재만 예비후보 #출마 #노사모 #전기상용차
NSP통신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더불어민주당 박재만 군산시장 예비후보기 26일 군산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멈춰버린 군산경제 힘! 있는 돌파구’라는 캐치프레이즈를 선보이며 군산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박재만 예비후보는"군산경제를 꼭 살려야 한다는 비장한 각오와 결연한 의지를 가지고 출마를 공식 선언하고자 이 자리에 섰다”면서 “군산시민들의 절절한 애환과 아픔을 함께 공유하고 절망어린 한숨과 절규를 꿈과 희망이 담긴 목소리로 변화시켜야 한다”며 출마소감을 밝혔다.

이어"역대 군산시장은 관선시장과 마찬가지로 권위주의적 행태를 벗어나지 못했다"고 강조하면서"군산의 새로운 먹거리 산업을 창출하겠다"고 주장했다.

G03-8236672469

또한"노사모 초대 전북대표 일꾼과 문재인후보 초기 캠프인 광응창팀 활동을 통해 쌓아 온 청와대와 중앙정부의 인맥을 활용해 ‘동에 번쩍 서에 번쩍’ 뛰어다니며 영업하는 힘 있는 영업사원, 힘 있는 군산시장이 되겠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찢겨지고 갈라져가는 군산 경제공동체 회복에 최선의 노력을 경주해야 하는 엄중한 시기이다. 군산시민과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공유하고자 한다"면서 “군산 먹거리 산업의 패러다임을 전환시키겠다. 떠나는 군산이 아닌 찾아오는 군산으로 부활시키겠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군산 경제공동체를 혁신하고 바꾸어 나갈 수 있도록 관심과 사랑을 보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며"박재만의 도전은 군산이 벤치마킹의 도시가 되는 그날까지 계속될 것”이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박예비후보는 또한 △미국 보잉기업의 항공우주 기술연구센터 한국지사 유치를 통한 첨단 엔지니어링 일자리 창출 △새만금에 전기상용차 자율주행기반 스마트 단지 조성으로 2만개 일자리 창출 △군산초등학교를 유스호스텔 리모델링 통한 체류형 관광지 조성 등을 공약으로 내놨다.

NSP통신/NSP TV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