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대구백화점에서는 봄 정기 바겐세일인 ‘the SALE(더 세일)’ 행사를 이달 29일부터 내달15일까지 18일간에 걸쳐 본점 및 프라자점에서 동시 실시한다.
이번 대구백화점 봄 정기바겐세일은 해외유명 브랜드 특별전을 비롯해 '2018 S/S 시즌 골프 대전' '여성 TOP 디자이너 대전' 등 굵직한 이벤트를 시리즈로 진행할 예정이다.
대구백화점은 이번 세일 기간 중 생활 가전 부문의 리뉴얼 오픈에 맞춰 혼수 고객을 잡기 위한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내세우고, 남・여성 아웃도어 및 나들이 패션 상품을 중심으로 고객들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하면서 관련 상품군의 이벤트 및 물량을 대폭 강화했다.
대구백화점은 바겐세일 기간 동안 주말과 주중을 이원화하여 대백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마련했다.
바겐세일 기간 중 금·토·일 주말에는 20/4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2만·3만·5만원 대백상품권을 증정하고, 이달 29일부터 내달 8일까지 대백카드(씨티, 대구은행)로 15·3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1만·2만원 대백상품권을 증정한다.
주중에는 단일브랜드에서 100·2003·00·500만원 이상 구매 시 5·10·15·25만원 대백상품권을 증정하기 때문에 가전, 가구, 혼수 정장 등 고가 상품 구매 시 참고할 만하다.
소액 구매시 감사품 증정행사도 진행한다.
바겐세일 기간 중 7만원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식품구매권을 비롯해 핸드크림, 물티슈, 주방용품세트(고무장갑, 김장봉투, 지퍼백, 앞치마 등)와 마스크팩, LED다용도 랜턴 등 감사품을 증정한다.
카드 무이자 할부 행사도 진행한다. 바겐세일 기간 중 대백대구은행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시 6개월 무이자 할부를 적용할 수 있다. 대백시티카드는 오는 30일부터 내달 1일까지 50만원이상 구매시 6개월 무이자 할부가 진행된다.
세일기간 동안 시민참여 캠페인의 일환으로 본점 또는 프라자점 사은 증정 데스크로 화장품 공병을 가져오면 갯수에 따라 물티슈 또는 화장품 금액할인권을 증정하고 내달 2일부터 11일까지 대백프라자 11층에서는 희귀 수석 특별 전시 판매를 진행한다.
여성의류 30% 세일에는 신장경, 프리밸런스, 최복호, 와인, 크로커다일레이디, 캐리스노트, 트리아니 등 캐릭터·디자이너 브랜드를 등 참여하고, 20% 세일에는 쿠만오은환, 마리아니, 이동수, 크레송, 후라밍고, 라인, 보브, 록시, 비지트인뉴욕, 보니알렉스 등이 참여한다.
남성의류 30% 세일에는 올젠, 제스, 클럽캠브리지, 케인 등 남성 정장·캐주얼과 몽벨, 캘빈클라인 액세서리, 트루릴리젼 등 아웃도어·진캐주얼 브랜드가 참여하고, 20% 세일에는 킨록앤더슨, 앤드지바이지오지아, 갤럭시 라이프스타일 등 캐주얼·정장 브랜드가 참여한다.
또 미스트랄, 엘르수영복, 아레나수영복, 컬럼비아, 잭니클라우스, 슈페리어 등 시즌을 맞은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가 대거 세일에 참여한다.
구두와 핸드백 20% 세일에는 몽삭, 까스텔바작, 에스콰이아콜렉션, 러브캣, 닥스제와, 금강제화/랜드로바, 에스콰이아, 제옥스, 소다, 오브엠 등이 참여하고 10% 세일에는 루이까또즈, 메트로시티, 쌤소나이트, 갑스 등이 세일에 참여한다.
이 밖에도 아동 브랜드인 블루독, 오즈키즈, ASK, 베네통, 갭키즈 20% 등 다양한 브랜드가 세일에 참여하고 가구, 홈패션, 주방용품, 테이블웨어 등 리빙 브랜드 또한 봄 정기 바겐세일에 참가한다.
대구백화점 프라자점에서는 봄 정기 바겐세일 첫 주말 '해외 유명브랜드 특별 초대전'이 10층 프라임홀에서 이달 30일부터 4월1일까지 진행된다.
에르메스, 샤넬, 프라다, 구찌, 보테가베네타, 돌체앤가바나, 지방시 등 4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고, 핸드백·지갑·클러치 등 최대 40% 할인은 물론 의류·액세서리는 최대 7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해외유명브랜드 특별 초대전에서는 100·200·300·400만원 이상 구매 시 5%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고 현대카드 M포인트도 50%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BC, KB, 신한, 삼성, 현대, 대백씨티카드 등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주어진다.
대백프라자점 지하2층 이벤트홀에서는 봄 시즌을 맞아 이달 29일부터 4월3일 '여성 봄 패션 코디 제안전'에 이어 4월 4일부터는 이탈리아나, 진테옥, 최연옥, 최복호 등이 참여하는 '2018 S·S TOP 디자이너 대전'을 연이어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디자이너 브랜드 '양성숙'에서는 봄·여름 상품 최대 90% 창고대개방전을 동시에 진행한다.
4월10일부터 15일까지 '2018 S ·S 대백프라자 골프 대전'을 진행한다.
쉐르보, 블랙앤화이트, 보그너, 엠유스포츠, 잭니클라우스, 와이드앵글 등 골프의류를 비롯해 용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20 ·40 ·60 ·10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1·2·3··5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골프 대전 기간 동안 정상 제품 구매시 각 브랜드에서는 구매 금액별로 골프 우산, 골프 양말, 파우치 등 다양한 사은품도 함께 제공한다.
각 층별 행사장에서도 ‘득템’할 수 있는 행사가 연이어 진행될 예정이다.
대구백화점 본점 8층에서는 이달 29일부터 '컬럼비아' '머렐' '네파' 등 '봄 산행 아웃도어 특별전'을, 4월 6일부터 11일까지 '톰보이' '보브' '지컷' 등 영캐주얼 점퍼/트렌치코트 특별전을 진행하고, 4월10일부터 '슈스파'에서 슈즈 전 품목 5만9천원 균일가전을 마련했다.
대백프라자점 1층 로비에서는 이달 28일부터 4월1일까지 '아르마니 ·엠포리오아르마니' 초대전을 통해 의류, 가방, 넥타이, 벨트 등 최대 7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이어 4월12일부터 듀퐁·듀퐁슈즈·브로이어 ·자딕앤볼테르 등이 참여하는 SJ듀코 패밀리 대전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오일릴리 60% 이월상품전' '캐리스노트 1 ·23 ·만원 균일가전' '데무 90% 이월상품전' '비너스 ·트라이엄프 란제리 특집' '베네통 ·프렌치캣 봄 원피스 제안' 등 장르별로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이번 바겐세일에 맞춰 대백프라자에서는 '미쏘니' '루비나' '에바큐브' '엠보리오아르마니' 등 신규 브랜드를 대거 오픈하고, 특히 프라자점 9층 전자부문을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다.
LG전자에서는 헬스케어 전문 가전매장을 새롭게 선보이고, 삼성전자에서는 세계적 명성의 오디오 전문 브랜드 '하만' 오디오와 모바일 ·PC 전문 매장을 오픈하면서 특별 사은품 증정과 함께 할인 행사를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10층 가구전문관에서는 새단장 오픈한 '에이스침대&메쩰러' '빈스70' '오크마운틴' 에서도 특별 사은품과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가전, 가구와 함께 9층 리빙전문관에서 진행되는 포트메리온 전품목 20% 할인 행사 및 스위트홈, 클푸 홈패션 창립 대전 등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에게는 이번 봄 세일이 좋은 기회가 될 듯하다.
대구백화점은 ‘함께해요 지역사랑!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이달 29일부터 4월 15일 겨울 정기 바겐세일 기간동안 구매할수록 쌓이는 사랑 '어린이 소아암 환자 돕기' 후원 캠페인을 봄 정기 바겐세일 기간에 지속적으로 진행한다.
이 행사는 대구백화점(본점 ·프라자점)에서 물품을 구매하면 금액에 상관없이 구매 횟수에 따라 후원금이 적립되며, 기부된 적립금은 지역 소아암환자 후원금으로 전달된다.
지난해에 이어 지속적으로 후원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1차 캠페인 모금액 5백만원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2천5백만원을 적립 ·후원 했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