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익산예술의전당, 31일 보헤미안싱어즈 콘서트 봄봄봄

NSP통신, 박윤만 기자, 2018-03-20 12:49 KRD7
#익산시 #예술의전당 #보헤미안싱어즈 #콘서트 #클래식
NSP통신

(전북=NSP통신) 박윤만 기자 = 전북 익산시 예술의전당(관장 김영희)은 31일 오후 5시 대공연장에서 보헤미안싱어즈 콘서트 봄봄봄을 무대에 올린다.

이번 콘서트는 다양한 레퍼토리를 통해 고전음악을 많이 접하지 않았던 관객들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됐을 뿐만 아니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클래식을 접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다.

보헤미안싱어즈는 2008년 강도연 단장과 미국, 유럽에서 유학한 국내외에서 정상급 성악가로 구성된 11인의 남성 중창단으로 클래식음악의 저변확대와 음악을 통해 따뜻하고 사랑이 넘치는 사회가 되기를 희망하며 창단됐다.

G03-8236672469

이후 2010년 뉴욕링컨센터 에버리 피셔 홀(Avery Fisher Hall) 초청공연을 비롯해 하와이, 파리, 그리스, 독일, 일본 등 많은 해외 초청 공연의 성공을 통해 세계무대로 발돋움 하고 있다.

또한 국내에서도 꾸준히 정기공연을 해왔으며, 각종 행사에 초청 음악회로 150여 회의 연주를 하는 등 맹활약해왔다.

아울러 KBS 클래식 부분 최다출연 및 다수의 KBS열린음악회 , KBS 아침마당,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SBS 스타킹 방송출연, 세계 공영 방송기념 생방송 등 활발한 방송 활동을 통해 클래식 애호가는 물론 일반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봄맞이 콘서트는 특히 봄에 어울리는 곡을 보헤미안싱어즈만의 편곡으로 즐길 수 있어 새로운 계절의 시작에 맞춰 휴식과 재장전의 감동 무대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번 공연은 공연을 관람한 후 원하는 만큼 관람료를 지급하는 방식인 감동후불제로 진행하고, 공연 수익은 불우이웃돕기에 기부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익산예술의전당으로 문의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박윤만 기자, nspym@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