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상승…HDC현대산업개발↑·현대건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KTH(대표 오세영)가 운영하는 T커머스 K쇼핑이 19일 목동 K쇼핑 미디어센터에서 제4기 고객평가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K쇼핑은 12월 중순부터 K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접수를 진행했으며, 지원자들의 자기소개서 및 영상 모니터링 의견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제4기 고객평가단을 최종 선발했다.
19일 진행된 발대식에서는 선발된 고객평가단원들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K쇼핑 신규 식품 및 패션 상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 및 제품 경쟁력을 파악하기 위해 상품 기획 담당자들과 함께 제품 사전평가를 진행했다.
제4기 고객평가단은 2018년 1월부터 5월까지 5개월 동안 서비스 전반의 품질 개선을 위해 방송영상부터 주문, 상품, 배송 등 서비스 단계별 고객경험 평가를 진행하고 신규 상품 기획 및 소비자 방송 프로그램에도 참여하는 등 고객가치 향상에 힘쓸 예정이다.
K쇼핑 문영선 커머스부문장은 “고객평가단을 통해 K쇼핑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보다 솔직하고 구체적인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고객 의견 및 경험 분석을 토대로 향후 K쇼핑 고객들에게 보다 우수한 제품과 방송영상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