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우영, 소소한 일상 담은 미니 2집 콘셉트 티저 선봬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8-01-09 21:42 KRD7
#우영 #2PM #미니2집 #헤어질때 #콘셉트 티저
NSP통신-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2PM 우영이 미니 2집 '헤어질 때'의 발매 엿새를 남겨두고 소소한 일상을 담은 듯한 내추럴 감성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9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 우영의 미니 2집 재킷 콘셉트 이미지 4장을 게재했다.
해당 이미지에는 흰 티셔츠 차림의 우영이 아이스크림을 들고 개구진 표정을 짓어내고 있는가 하면 한가로이 기타를 매만지거나 양말을 벗으려 하는 다양한 모습들이 자연스럽게 담겨 시선을 끈다.

이번 티저는 실제 우영의 집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G03-8236672469

우영의 신보 '헤어질 때'는 그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낸 것으로 알려져 한 겨울에 들려 줄 그의 이야기를 궁금케 한다.

앞서 JYP는 8일 오후 6시 우영의 미니 2집 '헤어질 때'에 수록되는 '고잉 고잉(Going Going)'의 뮤직비디오를 유튜브, 네이버 TV 등 각종 플랫폼에 선공개해 화제를 모으며 우영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고잉 고잉'은 우영이 지난해 4월 일본에서 발매한 앨범 '파티 샷(Party Shots)'에 실렸던 동명의 곡의 한국어 버전으로 80년대 후반부터 미국에서 큰 인기를 얻은 '뉴 잭 스윙' 장르의 비트를 메이킹해 올드스쿨의 느낌을 더한 음악이다. 곡 곳곳에 등장하는 브레이크가 인상적이며 특히 우영의 실제 친구들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진 코러스와 떼창이 신나는 분위기를 띄워낸다.

제주도 올로케이션으로 촬영된 '고잉 고잉' 뮤비는 트로피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영상미를 자랑한다. JYP 소속 신예 여배우 류원이 우영과의 자연스러운 커플 연기로 청량한 케미를 보여준다.

한편 우영이 국내에서 5년 6개월여 만에 내놓는 두 번째 미니앨범 '헤어질 때'는 오는 1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 앨범에는 타이틀 곡 '뚝'을 포함해 우영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총 7곡이 담긴다. 우영은 컴백 활동으로 오는 2월 10일과 11일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한 단독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