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박승원 민주당 대표, 현업부서 직원들과 소통나눠

NSP통신, 김여울 기자, 2018-01-04 14:29 KRD7
#박승원 #더불어민주당 #현업부서직원 #오찬 #애로사항청취

현업 격무 부서 직원들 격려하고 애로사항 청취

NSP통신-4일 박승원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이 현업 격무부서 직원들과 오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4일 박승원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이 현업 격무부서 직원들과 오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박승원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은 무술년 새해를 맞이해 청소미화원, 청원경찰, 운전원 등 도의회 현업 격무부서 직원들과 오찬을 하면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현업부서 직원들과의 오찬은 의회 격무 부서인 청소미화원, 청원경찰, 운전원 등을 격려하고 직원들과의 소통을 통해 애로사항을 청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NSP통신-4일 박승원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과 협업 격무부서 직원들이 오찬을 하며 소통의 시간을 갖고 있다. (경기도의회)
4일 박승원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과 협업 격무부서 직원들이 오찬을 하며 소통의 시간을 갖고 있다. (경기도의회)

도의회 인근 식당에서 진행된 오찬에서 박승원 대표의원은 “화장실에 가면 항상 청결하고 감미로운 음악과 향기로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었다”며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보이지 않는 곳곳에서 수고하시는 여러분들에게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간직하고 있다”면서 새해 덕담을 나눴다.

오찬에 참석한 청소미화원은 “추운 날씨지만 대표님을 비롯해서 많은 분들이 신경써주시는 덕분에 기분 좋게 일할 수 있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박승원 대표의원은 “대표실은 언제라도 개방돼 있으니 힘들고 어려운 일이 있으면 개의치 말고 방문해 달라”며 “항상 귀를 열어두고 여러분들과 함께 소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여울 기자, yeoul@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