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스마일게이트인베스트먼트·센트럴투자파트너스, 루미디아 게임즈에 공동 지분 투자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1-03 13:41 KRD7
#스마일게이트인베스트먼트 #센트럴투자파트너스 #루미디아게임즈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인베트스먼트(대표 남기문)가 센트럴투자 파트너스와 함께 루미디아 게임즈에 전략적 지분투자를 단행했다.

이번 지분투자를 통해 스마일게이트와 루미디아 게임즈는 ‘슈퍼탱크대작전’ 퍼블리싱 과정에서 쌓아온 상호 이해와 존중을 바탕으로 전략적 협력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는 한편 차기작 개발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 특히 차기작의 퍼블리싱 계약 및 스토브 입점에 관한 심도 있는 논의도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슈퍼탱크대작전’은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에서 서비스 중이다.

G03-8236672469

루미디아 게임즈는 이장호 대표와 김영호 부사장이 이끌고 있는 게임 개발사로 2017년 2월 모바일 조립 샌드박스 게임 슈퍼탱크대작전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여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스마일게이트 인베스트먼트 남훈곤 팀장은 “루미디아 게임즈는 슈퍼탱크대작전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모바일 조립 샌드박스라는 자신만의 확고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는데 성공했다”며 “실시간 PVP를 핵심으로 한 차기작에서는 더욱 가시적인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투자 소감을 전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