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윤종규 KB금융 회장, ‘도시락 토크’로 직원들과 소통

NSP통신, 이정윤 기자, 2017-12-15 08:48 KRD7
#KB금융(105560) #윤종규회장 #윤종규 #도시락토크
NSP통신-CEO와의 대화에서 윤종규 회장이 KB그룹 계열사 직원 기자단의 질의에 답변하고 있다. (KB금융)
CEO와의 대화에서 윤종규 회장이 KB그룹 계열사 직원 기자단의 질의에 답변하고 있다. (KB금융)

(서울=NSP통신) 이정윤 기자 = 윤종규 회장이 그룹 계열사 직원들과 도시락을 함께하며 그룹 CEO로서의 경영철학과 KB의 미래와 비전에 대한 허심탄회한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KB금융그룹은 여의도 KB금융타워 18층 대회의실에서 그룹의 소통과 화합을 이끌어 나갈 사내 기자단 60여명과 윤종규 회장이 함께 ‘그룹 CEO와의 대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전 계열사 공모를 거쳐 새롭게 기자단으로 선발된 직원과 지난 1년간 기자단으로 활동한 직원 등 총 60여명의 대표 직원들이 참가해 윤 회장의 경영철학과 KB금융그룹의 비전, KB의 현안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이었다.

G03-8236672469

기자단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내년도 경영전략 등에 대한 날카로운 질문부터 CEO의 개인적인 취향에 관한 질문까지 허심탄회하게 진행됐다.

KB금융그룹은 지난 2011년부터 지속적으로 ‘그룹 CEO와의 대화’를 개최해 CEO의 경영철학과 비전을 공유하며 그룹 계열사 직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현장의 아이디어를 경영전반에 반영하는 등 소통문화 확산에 적극 나서고 있다.

윤 회장은 “수평적이고 창의적인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쌍방향 소통을 통해 지혜를 모으고 집단지성을 활용한 최선의 의사결정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그룹기자단들이 새로운 시각과 관점으로 그룹 내 소통과 화합의 메신저 역할을 해 주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이정윤 기자, nana10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