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제네시스, 아태지역 수석 부사장에 마이클 맥브라이언 임명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7-07-05 13:32 KRD1
#제네시스 #맥브라이언
NSP통신

(DIP통신) = 제네시스텔레커뮤니케이션스(CEO 웨스 헤이든, 이하 제네시스)는 마이클 맥브라이언(Michael McBrien)을 신임 아시아태평양 지역 수석 부사장으로 5일 임명했다.

마이클 맥브라이언 신임 부사장은 한국과 호주, 중국, 인도, 동남아시아 등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전반적인 제네시스 비즈니스와 채널, 전문 서비스, 필드 운영을 담당하게 된다.

맥브라이언 부사장은 지난 2003년 5월 제네시스 음성 플랫폼 팀의 세일즈 이사로 입사해 최근까지 제네시스 미국 본사에서 북남미 지역 음성 셀프서비스 비즈니스를 총괄해 왔다.

G03-8236672469

그는 “아태 지역은 글로벌 고객 서비스 트렌드를 가장 잘 수용하고 있으며 제네시스 비즈니스 영역을 넓게 확장할 수 있는 가능성이 큰 시장”이라며 “향후 컨택센터를 개선하고자 하는 기업을 비롯해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수준을 향상하기 원하는 아태 지역의 기업들과 더욱 긴밀하게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제네시스는 이번 인사에서 KC 홍을 아세안(ASEAN) 지역 관리 이사로 새롭게 임명했다.

KC 홍 이사는 아세안 지역의 세일즈를 비롯한 전반적인 운영을 담당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