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현중, 오늘(29일) 4년 만에 신곡 발표 컴백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11-29 18:40 KRD7
#김현중 #헤이즈 #HAZE #잇츠오버

다섯 번째 미니앨범 '헤이즈(HAZE)' 공개…김현중 직접 작사-작곡-편곡 참여

NSP통신-▲김현중 다섯 번째 미니앨범 헤이즈(HAZE) 재킷 이미지 (키이스트)
▲김현중 다섯 번째 미니앨범 ‘헤이즈(HAZE)’ 재킷 이미지 (키이스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겸 배우 김현중이 신곡을 통해 컴백했다.

김현중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헤이즈(HAZE)’를 선보였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14년 7월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밍(TIMING)’ 이후 약 4년 만에 발매된 것으로 더블 타이틀 곡 ‘헤이즈’와 ‘잇츠 오버(It’s over)’, 수록곡 ‘문라이트(MOONLIGHT)’ 총 3곡을 담았다.

G03-8236672469

김현중은 자신의 지난날을 회고하며 힘든 시간을 함께 견뎌왔던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보답하고자 진중한 마음으로 작업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그는 이번 앨범에 작사, 작곡, 편곡에까지 직접 참여해 음악적인 열정을 보이기도 했다.

‘헤이즈’는 사랑하기 때문에 오롯이 너와 나이고 싶었던 사람과 안갯속에 가려져 잡을 수도, 안을 수도 없었던 무기력한 상황을 표현한 곡으로 싱어송라이터인 임정길이 프로듀싱을 맡았다.

또 다른 타이틀 곡인 ‘잇츠 오버’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변해버린 마음을 표현한 퓨처 알앤비(Future R&B) 곡으로 감성을 자극하는 EP 리프의 전개가 포인트다.

수록곡 ‘문라이트’는 어두운 밤 보름달 빛이 밝게 비춰주는 것처럼 상처받은 사람에게 용기를 내라는 내용을 담은 업템포 펑키 록으로 일렉 기타의 연주가 인상적이다.

새 앨범 ‘헤이즈’는 오는 12월 2일 개최되는 ‘김현중 2018 월드투어 헤이즈 인 서울’ 콘서트에서만 넘버링된 2500장의 한정판 앨범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 앨범을 구매한 팬들 중 선정된 일부는 국내 4개 도시(서울, 대전, 대구, 부산 예정)에서 개최되는 팬 사인회에 초대되는 기회를 갖게된다.

한편 김현중은 4년 만의 앨범 ‘헤이즈’ 발매를 기념한 콘서트 ‘김현중 2018 월드투어 헤이즈 인 서울’을 오는 12월 2일 오후 7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고 국내외 팬들과 만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