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광명시, 2017 광명 큰빛 영화제 개막식 가져

NSP통신, 박승봉 기자, 2017-11-18 08:00 KRD2
#광명시 #광명큰빛영화제 #레드카펫 #가족영화 #가족
NSP통신-왼쪽부터 윤철 광명시인재육성재단 단장, 박은정 청춘합창단 단장, 강은아 광명큰빛영화제 대표, 배우 김신, 이언주 국회의원, MC박다인, 임무자 좋은사람들 사무총장, MC 함성일. (박승봉 기자)
왼쪽부터 윤철 광명시인재육성재단 단장, 박은정 청춘합창단 단장, 강은아 광명큰빛영화제 대표, 배우 김신, 이언주 국회의원, MC박다인, 임무자 좋은사람들 사무총장, MC 함성일. (박승봉 기자)

(경기=NSP통신) 박승봉 기자 = 오후 7시 광명시 광명시민회관서 광명시민이 십시일반 만든 2017 광명 큰빛 영화제가 막을 올렸다.

광명 큰빛 영화제에서는 시민들이 레드카펫을 직접 밟으며 대한민국 각종 영화제에서 나오는 영화인들처럼 체험을 하는 가운데 개막 축하공연과 영화 상영으로 이어졌다.

NSP통신-이언주 국회의원이 축사를 하고 있다. (박승봉 기자)
이언주 국회의원이 축사를 하고 있다. (박승봉 기자)

레드카펫을 밟은 한 시민은 “대종상 여주인공처럼 주변에서 사진을 찍어줘서 정말 실감이 나고 즐거운 경험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이번 영화제를 축하해 주기 위해 배우 김신과 전문 MC박다인, 함성일 등이 참가해 자리를 빛내줬다.

G03-8236672469

이언주 국회의원은 “광명 큰빛 영화제 개막을 축하드리며 작품성이 뛰어난 영화들이 광명에 많이 상영되고 만들어져 광명시가 한국영화의 메카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축사를 했다.

NSP통신-개막식 축하공연 및 이모저모. (박승봉 기자)
개막식 축하공연 및 이모저모. (박승봉 기자)

이어 이 시대의 아빠들이 전하는 성지루, 전미선 주연의 가족영화 ‘내게 남은 사랑을’이 상영돼 이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가족의 끈끈한 정과 소중함을 깨닫는 시간을 가졌다.

광명 큰빛 영화제 관계자는 “큰빛 영화제는 관의 도움을 받지 않고 오직 시민이 만드는 작은 영화축제다”고 강조했다.

NSP통신/NSP TV 박승봉 기자, 1141world@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