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새천년종합건설, 新주거명작 안산 천년가 리더스카이 주목

NSP통신, 박승봉 기자, 2017-10-17 13:17 KRD7
#새천년종합건설 #안산시 #주상복합 #부동산 #분양가

광역교통망 발달해 있어 서울은 물론 수도권 주요 지역 접근 편리

NSP통신-안산 천년가 리더스카이 기사이미지. (새천년종합건설)
안산 천년가 리더스카이 기사이미지. (새천년종합건설)

(경기=NSP통신) 박승봉 기자 = 8·2 부동산대책 규제 대상지역에서 제외된 경기도 안산에 학세권 아파트가 나와 눈길을 끈다.

안산시 와동 첫 초고층 아파트인 ‘안산 천년가 리더스카이’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이 아파트는 덕인초등학교와 시립와동어린이집, 와동초등학교 병설 유치원 등과 바로 인접해 있는 학세권 아파트다.

여기에다 단지 반경 1㎞ 이내에 덕인초등학교 등 초·중·고교가 위치해 있고 신안산대학교와 서울예술대학교도 가까워 학부모 수요자들의 비상한 관심을 끌고 있다.

G03-8236672469

전 가구가 주택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전용면적 85㎡ 이하 중소형으로 구성돼 있는 안산 천년가 리더스카이는 모두 6개 타입으로 설계됐다.

타입별로 59㎡A 21가구, 59㎡B 21가구 59㎡C 90가구, 65㎡A 69가구, 74A㎡ 124가구, 84㎡A 124가구다. 현재 일부세대는 마감됐으며 잔여분 선착순 분양 중이다.

분양가는 3.3㎡당 900만원 대의 착한 분양가를 앞세우고 있어 향후 높은 프리미엄을 기대하는 수요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안산 천년가 리더스카이는 광덕산과 와동체육공원 전경을 즐길 수 있는 탁 트인 조망을 자랑한다. 게다가 주변의 철도와 고속도로로 이뤄진 교통환경,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거리에 초·중·고교가 모두 있는 교육환경, 다양한 편의시설들이 가까운 생활환경이 모두 우수해 살기 편하다.

단지 주변의 교통환경은 광역교통망이 발달해 있어 서울은 물론 수도권 주요 지역으로 접근하기에 편리하다.

단지 북쪽에는 영동고속도로가, 동쪽엔 서해안고속도로가, 서쪽엔 평택~시흥고속도로가 각각 지난다. 가까운 영동고속도로의 경우 단지에서 안산IC까지 약 1.5㎞, 서안산IC까지 약 2.5㎞ 거리다. 서해안고속도로 안산JC도 단지에서 약 3㎞, 평택~시흥 고속도로 군자JC도 단지에서 약 5.5㎞ 거리여서 이용하기 편하다.

게다가 단지 바로 앞에 있는 버스정류장엔 수원역·여의도 등으로 이동하는 광역버스들과 안산 주요 거점으로 이동하는 시내버스가 지나 안산지역 안팎을 드나들기에 수월하다.

단지 인근엔 기존의 다양한 편의시설이 발달해 있어 생활하기에도 좋다. 단지에서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가까운 거리에 주민센터·우체국·체육공원·면허시험장 같은 공공편의시설들이 위치해 있다.

자동차로 10분 거리엔 롯데백화점·롯데마트·롯데시네마·고려대안산병원 등 각종 편의시설들이 몰려있는 중심상업지구가 있어 언제든 쇼핑을 즐기기에 편하다.

이와 함께 중심상업지구에는 다양한 맛집들과 커피숍·은행·병원들이 몰려있는 안산중앙역 로데오거리가 있어 여가를 누리기에 좋다.

안산 천년가 리더스카이는 코리아신탁이 시행하고 새천년종합건설이 시공할 계획이다. 새천년종합건설은 환경경영체제인증서(ISO 14001)와 품질경영체제인증서(ISO 9001)를 갖춰 높은 신용평가등급(A0)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한국토지주택공사와 한국토지신탁과 함께 은평 어드밴스힐 오피스텔, 광교 프리미어타워, 광교 어드밴스힐 오피스텔 등 다수의 신축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실적을 자랑한다.

‘안산 천년가 리더스카이’는 공식홈페이지와 대표번호 상담을 통해 보다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견본주택은 지하철 4호선 고잔역 인근인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524-1번지에 있다.

본 정보(기사)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투자 참고용 자료로 NSP통신 의견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NSP통신/NSP TV 박승봉 기자, 1141world@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