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세계그룹 SSG닷컴, 초대형 미디어월 콘텐츠 오픈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10-12 09:15 KRD7
#신세계그룹 #SSG닷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SSG닷컴이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플라자 옆 공간에 15m 규모의 초대형 LED를 활용한 미디어 월(Wall)을 설치하고, 공유, 공효진이 등장하는 독특한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영상은 지난해 큰 화제를 몰고왔던 ‘쓱(SSG)’ 광고를 만든 백종열 감독과 SSG닷컴 전속모델 공유, 공효진이 함께 참여해 또 한번 이슈몰이에 나설 예정이다.

영상은 공유, 공효진 각각의 방에서 시작되며, 방 안에는 여러명의 공유, 공효진이 등장해 각각 다른 움직임의 모션을 반복한다. 여기에 10여명의 전문 모델들이 고적대, 특공대원, 번지점프, 라운드걸, 우주비행사, 지휘자 등의 이색적인 모습으로 등장해 서로 신경쓰지 않고 각자 다양한 활동들을 하며 영상이 진행된다.

NSP통신-SSG닷컴 미디어월 (신세계 제공)
SSG닷컴 미디어월 (신세계 제공)

특히 단순한 미디어 디스플레이가 아닌 인터랙티브 센서를 함께 장착해, 고객이 머물거나 지나간 방향에 따라 영상의 재생시작 시점과 방향이 달라지도록 하는 등 고객과의 소통에도 신경썼다.

G03-8236672469

이처럼 SSG닷컴이 초대형 미디어 월을 활용한 독특한 형태의 영상을 선보인 이유는 SSG닷컴이 가진 ‘쓱(SSG)스러움’을 더욱 강조하기 위해서다.

영상 속 서로 관련이 없어보이는 다양한 행동들의 조화를 통해 신세계그룹 8개 온라인몰이 어우러진 SSG닷컴만의 다채로움을 표현했고, 다양한 소재들을 통해 SSG닷컴의 독특한 색깔을, 그리고 고객 참여형 인터랙티브 디스플레이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SSG닷컴의 차별점을 부각시켰다.

김예철 SSG닷컴 상무는 “기존에 없었던 형태의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제공하는 ‘쓱(SSG)스러움’을 더욱 부각시키고자 노력했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와 프로모션 등을 통해 타 온라인몰과 차별화되는 SSG닷컴만의 독자적인 행보를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