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메트라이프생명, ‘무배당 100세시대 간편건강보험’ 출시

NSP통신, 이정윤 기자, 2017-10-11 11:11 KRD7
#메트라이프생명 #무배당100세시대간편건강보험 #실버라이프
NSP통신- (메트라이프생명)
(메트라이프생명)

(서울=NSP통신) 이정윤 기자 = 메트라이프생명은 병력이 있거나 나이가 많아도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한 ‘무배당 100세시대 간편건강보험’을 출시했다.

무배당 100세시대 간편건강보험 상품은 계약전 알릴 의무사항을 간소화 한 간편고지 상품으로 건강과 관련된 알릴 의무 3가지에 대한 해당사항이 없을 경우 고령자와 유병자도 가입이 가능하다.

이 상품은 기본형을 선택할 경우 암, 급성심근경색증, 뇌출혈과 사망 중 가장 먼저 발생하는 사유에 대해 최초 1회에 한해 갱신 없이 100세까지 보장한다. 의료보장형을 선택할 경우 기본형 대비 합리적인 보험료로 사망을 제외한 3대질병에 대해 의료비 보장을 집중적으로 제공한다.

G03-8236672469

특히 주계약 1000만원 이상 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령자를 위한 ‘헬스케어 실버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정기적인 안부전화로 안부 확인과 필요 시 진료예약, 건강상담 등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가입자의 상황에 맞게 보장을 구성할 수 있는 다양한 특약을 제공한다. 재해골절특약, 정기특약, 입원특약, 수술특약, 암입원특약, 암수술특약 등 필요에 따라 보장을 추가할 수 있다. 또한 주계약 및 일부 특약은 해지환급금을 조정한 무해지환급형으로 선택할 수 있어 보험료 부담을 낮출 수 있다.

데미언 그린 메트라이프생명 사장은 “늘어나는 기대수명에 따라 보험 사각지대에 놓인 고령자와 유병자의 보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제공해 고객들에게 신뢰받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이정윤 기자, nana10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