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임성민, ‘소중한 생명 구하기’ 캠페인 홍보대사 합류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7-09-19 13:39 KRD7
#임성민 #소중한 생명 구하기 #캠페인 #홍보대사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배우 임성민이 ‘소중한 생명 구하기’ 캠페인에 앞장선다.

NSP통신- (권영찬닷컴)
(권영찬닷컴)

임성민 측에 따르면 현재 영화 드라마 뮤지컬 쇼오락 프로그램 등에서 활약 중인 임성민이 지난 18일 세계적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자동제세동기(AED) 전문업체 라디안의 '하트가디언'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하트가디언은 라디안에서 심정지 응급상황에서 소중한 생명을 한 사람이라도 더 살려 내자는 취지의 캠페인으로 연예 방송 스포츠 사회 등 각계 인물들이 홍보대사로 동참하고 있다.

임성민은 아나운서 출신 배우로 올들어 KBS 드라마 ‘최고의 한방’ ‘쌈 마이웨이’, 개봉을 앞둔 영화 ‘천사의 시간’, 웹 드라마 ‘프로의 탄생’ 등에 잇따라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G03-8236672469

또한 권영찬닷컴의 소속 스타강사로 강연활동에도 적극 참여중인 그는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집행위원과 백제예술대 방송연예과 겸임교수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캠페인 전개 업체 라디안은 가천 길의료재단과 산학공동연구를 통해 특성화된 가중퍼지 함수기반 신경망을 이용한 특허기술을 적용한 자동심장충격기(AED)를 개발, 우수한 기술과 제품력으로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