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상승…카카오뱅크↑·JB금융↓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최근 주방용품브랜드 홈쇼핑 광고모델로 발탁된 개그맨 권영찬이 론칭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2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홈앤쇼핑이 지난달 25일 주방용품업체 리얼수세미의 1회용 수세미의 첫 론칭방송에 이 브랜드 모델인 권영찬이 홈쇼핑 게스트로 나서 방송을 무사히 종료했다.
홈쇼핑에 권영찬을 통해 론칭되는 제품은 완판이라는 공식을 세워가며 ‘홈쇼핑계 미다스 손’으로 불리고 있는 권영찬은 이번 제품 역시 매진 기록에 도전, 완판신화를 이어가겠다는 각오다.
그를 통해 최근 론칭된 수납함과 청소기는 현재 매진행렬 중에 있다.
권영찬이 론칭 방송을 시작한 리얼수세미는 초극세사 그물망 입체구조인양면 2중 엠보싱 수세미로 일명 와플수세미로 소비자들에게 불리는 제품이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론칭된 1회용 수세미는 이전 제품에 비해 한단계 업그레이드 됐으며 기능성 특허를 받았을 정도로 세척력은 뛰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환경호르몬과 중금속 등 유해물질 불검출 검사성적서를 받아 안전성도 인증받았다.
한편 권영찬은 현재 방송인, 기업마케팅전문가, ‘행복재테크’ 강사, 스타강사 매니지먼트업체 CEO 등으로 다방면에서 화동 중이다. 또한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상담코칭심리학과 겸임교수로 후학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