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용인문화재단, 일동제약과 함께하는 마티네콘서트 개최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17-07-19 14:26 KRD7
#용인문화재단 #마티네콘서트 #료타코마츠 #안토니오유 #신타로미에다
NSP통신-료타 코마츠 반도네오니스트. (용인문화재단)
료타 코마츠 반도네오니스트. (용인문화재단)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재단법인 용인문화재단(이사장 정찬민)은 재단의 대표 상설 프로그램인 일동제약과 함께하는 마티네콘서트의 공연을 오는 26일 오전 11시에 용인포은아트홀에서 진행한다.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진행되는 마티네콘서트는 김용배 피아니스트의 해설과 이택주 지휘자, 코리아쿱오케스트라가 매월 새로운 주제로 수준 높은 클래식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공연은 부에노스아이레스의 여름-탱고 콘서트를 주제로 료타 코마츠 반도네오니스트, 안토니오 유 바이올리니스트, 신타로 미에다 피아니스트의 무대를 만날 수 있다.

G03-8236672469

이번 무대에 서는 료타 코마츠 반도네오니스트는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는 일본의 대표 연주자로 탱고의 본고장인 아르헨티나 등 유럽과 미국에서 뛰어난 연주자이자 해석가로 호평 받고 있다.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과 서울 재즈 페스티벌에서 연주를 선보이며 국내 관객에게도 익숙한 료타 코마츠는 뛰어난 연주와 감각으로 국내에서도 잘 알려져 있는 뮤지션이다.

NSP통신-안토니오 유 바이올리니스트. (용인문화재단)
안토니오 유 바이올리니스트. (용인문화재단)

안토니오 유 바이올리니스트는 프랑스 제네빌리에르 콘서바토리에서 탱고 음악을 연구하며 연주 활동을 펼치고 있다.

NSP통신-신타로 미에다 피아니스트. (용인문화재단)
신타로 미에다 피아니스트. (용인문화재단)

또 신타로 미에다 피아니스트는 료타 코마츠의 콘서트 투어와 레코딩에 참가한 연주자로 재즈, 탱고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하고 있다.

무더운 여름을 맞아 정열을 상징하는 탱고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콘서트는 탱고 음악의 대표 작곡가인 아스토르 피아졸라의 명곡들과 오스발도 프레세도, 제이콥 가데 등의 곡으로 꾸며진다.

특히 반도네온, 바이올린, 피아노의 화려하고 강렬한 탱고 음색과 오케스트라의 풍부한 선율로 탱고 음악의 정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예매 및 공연의 자세한 사항은 용인문화재단 CS센터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