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보아 테크놀로지, 글로벌 표준 러닝 피팅 시스템 기술 발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6-09 08:54 KRD7
#보아 테크놀로지 #러닝 피팅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보아 테크놀로지가 글로벌 표준 기술을 발표한데 이어 아식스와 브랜드 파트너쉽을 체결하고, 아식스와 뉴발란스의 보아 러닝 슈즈를 차례대로 글로벌 출시한다.

새롭게 발표된 보아의 러닝 전용 시스템 기술은 150여개에 달하는 러닝 전문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들의 요구와 디자인 및 경기 기록을 위한 최적화를 극대화시키는 것에 목표를 두고 설계되었다.

NSP통신-러닝 전용 보아 시스템 (보아 테크놀로지 제공)
러닝 전용 보아 시스템 (보아 테크놀로지 제공)

보아는 독자적인 피팅 솔루션을 글로벌 표준기술로서 신규개발하기 위해, 브랜드 파트너 및 소비자 요구 사항을 면밀히 조사하고, 100 명 이상의 테스터와 총 1,800 시간, 총32,200 킬로미터에 걸친 4 회의 사용자 기반 현장 테스트를 실시했다. 그 결과 섬유 기반의 보아 시스템이 탄생하였고, 사용자에게 착용성, 효율성, 안정성, 편안함을 완벽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보아의 CCO(최고영업책임자)인 척 메이슨은"글로벌 브랜드 파트너들을 통해 새로운 시스템을 러닝 시장에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이번에 발표된 새로운 글로벌 표준 기술은 이번 3분기에 발표되는 보아 트레일 러닝화를 시작으로 모든 브랜드 파트너들의 러닝 제품에 폭넓게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G03-8236672469

김은규 보아 한국 마케팅 팀장은 “보아의 신기술이 적용된 러닝화는 3분기 글로벌 론칭과 함께 국내에서도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라며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소비자 체험행사를 진행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