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KTH(대표 서정수)이 서비스를 시작한 마이하트콘은 스마트폰용 모바일웹 서비스다.
하트콘은 KTH가 지난 해 2월부터 서비스하고 있는 바코드타입의 모바일 상품교환권.
마이하트콘은 스마트폰및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기기를 통해 하트콘의 구매 및 수신 내역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웹사이트이다.
주로 SMS형태로 전송되는 모바일 상품교환권을 이용자가 실수로 삭제하더라도 ‘마이하트콘’에 접속하면 수신 내역 확인 후 매장에서 교환까지 가능하다.
고객센터 혹은 발송인에게 재발송을 따로 요청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하트콘을 자주 이용하는 이들에게 유용하다.
KTH는 ‘하트콘’의 성장세에 따라 최근 기업 전용의 ‘비즈하트콘’을 오픈한 데 이어 이번 서비스를 시작, 이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하트콘을 이용할 수 있게 했다.
특히 회원가입시 간단한 휴대전화 인증만 받으면 수신 날짜, 교환 유효기간, 교환 여부 상태 등을 한 눈에 파악 할 수 있어 쿠폰 미사용을 최소화한다.
파란 지도보기와 연동해 쿠폰 교환 매장의 위치정보도 휴대전화로 바로 확인 가능하다.
현재 KTH 하트콘은 스타벅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피자헛, 버거킹, 베니건스, GS25, 홈플러스상품권, OK플라워, CGV영화관람권, 주유할인권, 모두투어할인권, 기프트문자, GP쿠폰 등 약 200여 개의 다양한 상품을 취급 중이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