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유디치과는 지난 18일 종로구 구기동에 위치한 청운 양로원(원장 이종명)에서 ‘제7회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 공동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유디치과와 사회공헌 협약을 맺은 본아이에프 및 링코와 공동으로 진행한 ‘제7회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 공동 나눔 행사에서 고광욱 유디치과 파주점 대표원장은 청운 양로원을 방문해 노인들에게 구강건강을 위한 교육 및 무료검진과 함께 칫솔, 치약세트 및 틀니관리용품 등 구강관리용품과 구강 관리 지침서를 제공했다.
이 밖에도 본아이에프는 행사에 참여한 봉사자 및 어르신들에게 150인분의 본 죽을 제공했으며, 링코는 어르신들이 평소에 운동을 할 수 있도록 요가매트를 제공하기도 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고광욱 유디치과 파주점 대표원장은 “치과에 갈 경제적 여유가 없던 어르신들에게 필요한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기뻤다”며 “앞으로 정기적으로 방문해 어르신들의 구강건강 증진에 힘 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유디치과가 실시하고 있는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는 ‘함께 나눌수록 세상이 따뜻해 집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유디가 컨설팅하고 있는 전국 120여개 유디치과를 중심으로 협력기업 및 단체들이 힘을 모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의료, 급식, 물품 등을 지원하는 공동 나눔 행사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